망향비빔국수 이야기

망향비빔국수, 50년의 전통을
그대로 간직하여 이어가고 싶습니다.

Scroll

망향 비빔국수 전 재료 HACCP 지정

망향비빔국수는 항상 최고의 재료로 고객님들께 최고의 국수만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그 결실로 모든 공정 과정과 재료에서 국수 프랜차이즈 업체 최초로 HACCP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HACCP 이란?

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 (Hazard Analysis and Critical Control Points)에 따라 생산, 제조, 유통의 전 과정에서 식품의 위생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해 요소를 제거하고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게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식품의 안전을 관리하는 제도입니다.
망향비빔국수는 소비자와 가맹점에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공급을 위해 김치 속부터 국수까지 모든 항목에 국수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HACCP 지정을 받았습니다.
야채수
망향비빔국수 야채수와 김치는 50여년 전통 방법으로 10여가지의 신선한 채소와 청정수를 사용하여 HACCP 지정을 받은 망향 식품 공장에서 엄격한 위생처리와 연구 과정을 거쳐 생산된 제품입니다. 국내 최초로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대표적인 웰빙 식품으로, 몸에 좋은 유산균이 듬뿍 들어 있어 건강에 좋습니다.
백김치
고랭지 배추를 6개월여 기간 동안 숙성시켜 유산균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일품인 망향식품에서만 생산되는 백김치 입니다.
국수
블루밀의 제면 사업 20여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반죽으로 뽑아낸 면을 나무로 설비된 자연건조 공법에서 깨끗하고 맑은 바람으로 숙성시켜 더욱 부드럽고 쫄깃합니다.

공장내부사진

factory image
factory image
factory image
factory image
factory image
factory image
factory image
factory image